낚시도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6 23:23:45 댓글 0

본문

미국 낚시용품 도매소매~!!! America fishing tackle wholesale retail~!!!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하는 낚시용품 도매소매~!!! America fishing tackle wholesale retail~!!!

너무너무 긴~ 영상을 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저희가 하고 있는가게예요... 낚시가게를 하면서.. 손님들이 가지고 오신 싱싱한 생선들로... 사시미 파티도하고... 이웃 친구 친지들과 나눠먹기도 해서....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답니다...

너무 좋은 손님들이.... 많아서...
다들 가족같이 생각하고 도와주고 대해주니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감사합니다.... 손님 여러분~!!!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항상 질좋은 생선들이 많이 들어와... 이웃들과 사시미 파티를 하면.... 오신분들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고마워하는 모습이.... 백만불짜리 앤돌핀 같아서....
준비하면서... 힘든건... 어디론가 사라져 버린답니다...

영상을 보신 여러분들도.... 혹시 저희 동네 근처를 오실기회가 있으시면...
꼭 들렸다 가세요...

맛있고 따뜻한 밥 대접해 드릴께요~~~~

참 그리고...
낚시용품 공구하시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도와드릴께요...
연락 주세요~

*** 여러분~ 초보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

다른 영상도 보기를 원하시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을 해주시면 더 많은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미국 캘리포니아 LA근처에서 낚시가게를 하고 있는 강원도 촌 아줌마 입니다 ㅋㅋㅋ
앞으로 올려질 강원도 촌아줌마 미국에서 출세한 이야기~
그리고
먹을복 많은 강원도 촌아줌마 먹거리 맘껏 나누면서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 많이 기대해 주시구요.

혹시 유튜버 분들중 이곳 캘리포니아에 오실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제 카톡아이디가 inah8509이니까
친구신청하시고 미리 카톡 연락주시고 꼭 들렸다 가세요...
맛있는거 대접해 드릴께용~ ㅋㅋㅋ

카카오 스토리 한번 보세요~!!!
https://story.kakao.com/inah8509/f9Id3VBvfp0

페이스북도 한번 보시구요~!!!
https://www.facebook.com/100008165449081/posts/2643121269303362/?d=n

저도 김수미 언니처럼 세상 모든분들께 제가 직접 만든 음식 나눠드리는게 제꿈이 거든요~ ㅋㅋㅋ
원하시면 우리집에서 주무시고 가셔도 되요 ㅋㅋㅋ 물론 공짜루요^^
아싸~ 생각만해도 신난다~ ㅋㅋㅋ

그럼~ 많은 유튜버님들을 우리집에서 뵙길 바랄께용~~ 플리즈~~~
여러분 모두 파이팅하시고 남은 우리들의삶 더더더 행복하게 자알~ 살아 봅시당~!!!
사랑해요 여러분~!!!

제가 가지고 있는 카카오스토리예요... 친구도 맺으시면 더 많은 스토리를 볼수 있으니까 친구신청 해주세요... ㅋㅋㅋ
황신자(인아)
https://story.kakao.com/inah8509

페이스북도 하고 있거든요... 페이스북 친구도 해요 우리~~
Sinja Ina Hwang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8165449081\u0026fref=nf\u0026__tn__=m*F\u0026eid=ARCBQFoO2QSCUiVUAJa1ObjjXqRJXK5ASzE5EShness9HjT7Jkxv7X1kkWtmgW_2DOmn55e6JXjvtMMy

밴드도 있어요~!!! ㅋㅋㅋ
미국 낚시용품 도매 소매
https://band.us/band/75474412/post/186

다음넷 카페 인아홈도 있구요...
인아홈
http://cafe.daum.net/nanumi2001

네이버 블로그도 있어요~
BFT(inahwang8509)
https://blog.naver.com/PostList.nhn?blogId=inahwang8509
놀자철없이TV : 와 너무 잼나게 대단하네요.
네 행복하시겠어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속초 사랑토닥이 : 우와 대형낚시마트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SES-BIO 남수현 : 우와 물고기 스케일이 다르네요~
남인경의노하우 : 목소리 너무 이쁘세요
대박 나시겠어요
사업 대박나시긴 진심 기원드립니다
Jun's Real Life : 강원도 촌아줌마 이시길래.. 부산에 사신지 몰랐네요.
코로나 끝나고 LA 놀러가면 연락 드릴께요 카톡아이디가 inah8509 가 검색이 안되네요
언제 끝날지..
풀청으로 응원합니다

일본 낚시방은 한국보다 쌀까? 낚시용품 싸게 사는 꿀팁!!

오키나와 낚시방 쇼핑후기.
영상은 오키나와 산노리 차탄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대마도,오키나와 낚시방을 돌아다녀본후 싸게 살 수 있는 용품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강원도 촌아줌마의행복 Ina TV : 방가워요... ㅋㅋㅋ 두친구님... 캘리포니아에도 오셔서... 쇼핑 하세요... ㅋㅋㅋ 저는 캘리포니아 LA근처에서 낚시 도 소매를 하고 있는 아줌마예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일본시세를 알려줘서용... ㅋㅋㅋ 언제 이곳에 오실기회 있으시면... 꼭 들리세용.... 낚시도 하고 쇼핑도 하시공... ㅋㅋㅋ 대박나시라고 구독 좋아요... 다 누르고 갑니당^^ 자주 올께용^^
무명하수 : 뜬금없이 이 영상을 띄워주는 알 수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 ㅋㅋㅋ... 오키나와에서 거주하다 올해 들어왔는데요, 채비랑 미끼때문에 산노리에 쏟아부은 돈이 얼만지...ㅠ 한국에 있을때는 낚시를 안해서 잘 몰랐었는데 귀국후에 동네 낚시방들 가보니 저기서 좀 사가지고 귀국할걸 하고 아쉬움이 남는 것들이 꽤 많더라고요.. 댓글중에 누군가 말씀하신 대로 한국하고 그닥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 아니긴 한데 결정적으로 저기는 특가세일을 자주합니다 ㅎㅎㅎ 에깅대 갯바위 낚시대 다 세일할때 샀어요.
hyentae K : 관광가서 사올수 있는 릴은 스텔라 또는 토너먼트 릴과 에기들뿐입니다
직수보다 좀 더 싸게 살수는 있겠지요
국내 릴을 사고 싶어도 분하지만 릴이 일본제를 따라가지를 못해요
김진완 : 국산품 이용합시다.
JK Lee : 아 내일 오키나와가 가는데 좋은정보군요 심지어 숙소에서 도보 5분거리....ㅎㅎㅎㅎ 저는 완전 초보인데 인쇼어용 스피닝릴 추천해주실거 있으실까요??로드는 국내서 사려구요 ㅎㅎ

낚시용품 낚시장비 경매 1차



... 

#낚시도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neo-desig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